공동체

대학 청년부

Je.Ne.Us 대학 청년부

우리는 '남겨진 자'들이 아니라 '남기신 자'들 입니다.

성구

이사야 6:1-13 "...그 중에 십분의 일이 아직 남아 있을지라도 이것도 황폐하게 될 것이나 밤나무와 상수리나무가 베임을 당하여도 그 그루터기는 남아 있는 것 같이 거룩한 씨가 이 땅의 그루터기니라 하시더라"

소개

2020년도 여수새중앙교회의 대학 청년부는 하나님께서 여수와 전라남도를 위해 남겨두신 거룩한 젊은이들로서 건전하고 당당한 자아정체성을 확립하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꾼으로 교회와 가정과 지역사회를 섬길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0%가 일하여 90%를 부양하는 전형적인 공동체의 모습을 탈피하여 모든 구성원들이 마음과 뜻을 모아 전력으로 노를 저어가는 청년사역자 공동체로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예수님의 갈릴리 사역이 예루살렘을 거쳐 온세계에 뻗어나갔던 것처럼 청년부가 여수에서 감당하는 사역이 대한민국과 열방으로 확장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명칭 지.니.어스(Je.Ne.Us) 대학 청년부

Jesus-Need-Us

예수님과 우리 사이에 '필요(Need)'라는 연결고리를 두었습니다. 불완전한 죄인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예수님은 반드시 필요한 분이십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불완전한 우리들이 필요하지 않으심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사랑하여 주셔서 당신의 주권과 의지로 우리들을 필요로 하여 주십니다.
이런 주님과 우리와의 상호관계를 Need라는 연결고리로 묶어 `지니어스`라는 이름을 붙여 보았습니다. 무슨일에든 주님을 필요로 하며 전적으로 의지하는 청년부가 되고자 하는 마음과, 주님이 우리를 필요로 하시는 현장에는 언제나 적극적으로 달려가는 청년부의 의지를 담은 이름입니다.

섬기는 사람들
담당교역자김영도 강도사
부장 정채영 협동장로
예배시간 및 장소
시간주일 오후 1:20
장소 본관 1층 청년부
교육 활동
01:20찬양
01:30 말씀선포
02:10 소그룹 모임